에이치투 중세 배경 오픈 월드 서바이벌 게임 '미디블 다이너스티' PS4 및 PS5 한국어 번역판 출시

등록일 2024년08월02일 13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렌더 큐브(Render Cube)’가 개발한 중세 시대 배경 오픈 월드 서바이벌 게임 ‘미디블 다이너스티 (Medieval Dynasty)’의 PS4 및 PS5 한국어판을 오늘(8월 2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하였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8월 15일까지 PS Plus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척박한 중세 시대에서 사냥하고, 건축하고, 살아남아 지도자가 되어라. 플레이어는 중세의 혹독한 계절에서 살아남고자 모든 수단을 취해야만 한다. 또한, 자신만이 아니라 휘하 주민들을 챙기는 지도자가 되어 작은 공동체를 하나의 도시로 성장시킬 의무가 있다. 다양한 퀘스트, 다양한 상호작용, 다양한 모험을 거친 끝에 플레이어는 과연 자신만의 왕조를 건설하는 데 성공하여 오랜 번영을 누릴 것인가? 또는, 허망한 죽음을 맞이할 것인가? 그 결말은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행동에 달려있다.

 

게임의 특징
■생존: 중세의 혹독한 계절에서 살아남아라. 자신의 목숨만이 아니라 휘하 주민의 건강도 챙겨야만 한다. 야생 동물을 사냥하고, 작물을 재배하고, 자원을 교역해 어떤 사태가 오든 대비를 해야만 한다.


■시뮬레이션: 사냥, 벌목, 수확, 건설에는 제대로 된 도구가 필요하다. 그리고 도구는 실제와 마찬가지로 쓸수록 마모하게 된다.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외딴곳에서 도구가 망가지지 않도록 전략적으로 도구를 사용해야만 한다.


■롤플레잉 게임: 캐릭터를 특정 분야에 특화된 캐릭터, 또는 다재 다능한 팔방미인으로 키울 수 있다. 다양한 NPC와 상호작용하여 가족을 돌보거나 중세의 아름다운 풍경을 탐험할 수 있다.


■도시 건축가: 플레이어는 도시 설계자이자, 건축가, 그리고 관리인이다. 도시 배치, 주민 관리, 자원 수집, 제품 생산, 무역 등 작은 마을이 도시로 발전하고 번성하도록 전략적으로 키워 나아가라.


■다양한 기능
 ●두 개의 광활한 지도
 ●코옵 멀티플레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사실적인 주변 환경
 ●다양한 건축물과 내부 구조
 ●광범위한 도구 제작
 ●야생동물 상호작용
 ●생존 메커니즘
 ●스킬 트리
 ●독특한 이벤트
 ●다양한 퀘스트와 경제활동
 ●NPC와 상호작용 및 가족 형성
 ●다양한 환경과 상호작용

 

‘미디블 다이너스티’ PC, PS4 및 PS5 한국어판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다이렉트 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