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와 대한민국 대표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의 콜라보레이션 상세 내용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0월 26일 공식 방송에서 예고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승리의 여신: 니케’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여 기획됐으며, ‘승리의 여신: 니케’ 서비스 런칭 이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외식 브랜드와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이다.
전초기지에 햄버거 가게를 오픈했다는 콘셉트로 오는 11월 11일부터 11월 27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프랭크버거 매장에서 콜라보 메뉴인 ‘승리의 버거 세트’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승리의 버거 세트 메뉴 주문 시 콜라보레이션 전용 포토카드 5종, 아크릴 키링 1종과 함께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담긴 쿠폰이 지급된다.
특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서울 망원사거리점, 경기 분당야탑점 등 매장 12곳은 ‘승리의 여신: 니케’ 랩핑과 등신대로 꾸며지며, 이 외에도 60곳의 매장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엑스배너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정식 출시 2주년을 맞아 특별 방송을 진행하고, 2주년 기념곡 발표, AGF 참가 및 오케스트라 콘서트 개최 등 다양한 이벤트 계획을 발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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