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 '짜요목장이야기' 월드컵 특별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4년06월20일 12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상상디지탈(대표 이상민)에서 개발한 '짜요목장이야기 for Kakao(이하 짜요목장)'에서 월드컵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짜요목장은 주인공 마리가 짜요랜드 최고의 목장을 만들어 간다는 내용의 소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여성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하여 픽토소프트는 짜요목장 유저 대상으로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 댓글만 남기면 참여자 전원에게 프리미엄 교배 티켓 5장, 부활석 5개, 긴급요청 티켓 5개 그리고 추첨을 통해 50수정을 지급하고 월드컵 한정 동물 3종으로 '이겼 소', '승리한거 양', '또 이겼 산양' 등, 귀여운 동물 친구들을 공개해 유저의 수집욕을 한층 더 높이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픽토소프트 채문기 이사는 "폭풍 터치 방식의 쉴틈 없는 조작과 동물 수집의 재미가 살아 있는 짜요목장이야기에 많은 성원을 주셔서 감사하며, 보다 아기자기 하고 몰입감이 배가되는 콘텐츠를 준비해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짜요목장 월드컵 특별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ictosoft.co.kr/link/farmtycoon/worldc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