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여신 강림 RPG '여신연맹' 정식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4년06월24일 16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여신 강림 RPG '여신연맹'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24일) 오후 5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여신연맹은 여신의 봉인으로 혼란에 빠진 세상의 질서를 회복하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영웅들의 모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게임 내 다양하고 아름다운 여신을 모으고 구출한 여신과 함께 펼치는 협력 전투의 묘미를 살린 웹게임이다.
 
지난 6월 17일부터 3일 동안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는 1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몰리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아리따운 여신과 영웅을 육성하고 수집하는 여신 수집 시스템, 대규모 레이드 던전 시스템 등이 전투 몰입감을 높인다는 평을 받았다.
 
이엔피게임즈의 김지호 PM은 “여신연맹을 기다려 주신 많은 분께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엔피게임즈는 여신연맹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참여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초보자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푸짐하고 유용한 아이템 패키지가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정식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한 정보는 여신연맹 공식 홈페이지(http://loa.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