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어(대표 박지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창공의 페이라'의 공개서비스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금일(11일) 밝혔다.
창공의 페이라가 출시되는 날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OS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other.bicore.co.kr/sf/event/index.html)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바이코어는 사전등록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번트 소환석, 아이템 상자 1개, 모험열쇠 30개, 게임머니 10,000 골드를 선물한다.
창공의 페이라는 다양한 캐릭터와 화려한 스킬 연출이 인상적인 모바일 RPG로 각각의 캐릭터를 배치하고, 몬스터와의 상성을 고려해 최대의 대미지를 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전략적인 재미를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깔끔하게 구현된 캐릭터 그래픽과 스킬 연출은 모바일 RPG 특유의 정적인 분위기를 잠시 잊게 만들 정도로 화사하고 화려하게 구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바이코어 박지수 대표는 "창공의 페이라는 모바일 RPG는 단조롭다는 기존의 인식을 타파할 수 있도록 화끈한 액션을 담은 게임이다. 쉴 틈 없이 휘몰아치는 스킬을 보며 액션게임을 즐기는 듯한 박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창공의 페이라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