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온, 게임한류 원조 FPS '포인트 블랭크' 채널링 시작

등록일 2014년11월05일 13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게이머 포털사이트 피카온(http://www.picaon.com)을 통해 제페토(대표 김지인)의 '포인트 블랭크'(http://pb.game.picaon.com)를 채널링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포인트 블랭크는 이미 인도네시아, 중남미, 북미 등 70여개국에 진출한 게임한류의 원조로 일컬어지는 글로벌 FPS 게임으로,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토대로 3년만에 한국시장 재탈환을 노리고 있다. 특히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뛰어난 타격감, 빠른 진행 속도 등 FPS의 강점을 모두 갖추고 있다.
 
피카온은 포인트 블랭크 채널링 오픈에 맞춰 캐시백을 주는 기념 이벤트를 오는 12월 4일까지 진행한다. 피카온을 통해 포인트 블랭크에 접속하여 닉네임을 생성한 회원에게 1,500원 상당의 피카온 캐시백을 지급하며,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할 경우 갤럭시 노트 및 G3 cat6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하여 지급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 팀장은 "피카온은 하루 25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를 근간으로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 및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과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피카온 포털은 이번에 오픈한 포인트 블랭크를 비롯해 '네임드온라인', '전장의군주', '라테일', '샷온라인', '신풍운', '여신연맹' 등 30종의 RPG와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