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타이쿤 '팜프렌지 for Kakao(이하 '팜프렌지')'의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팜프렌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네 번째 스토리 맵인 '4지역'을 새로 추가하고, 스테이지 단계를 기존 164개에서 218개로 확장했다. 신규 맵 오픈과 동시에 54개의 스테이지를 늘려 유저들에게 더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하트' 소모 방식도 변경됐다. 기존에는 스테이지 성공 여부와 관계없이 매번 하트가 소모됐으나, 업데이트 적용 이후에는 스테이지 달성에 실패했을 때만 하트가 소모된다.
한편 '팜프렌지'는 1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다른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6시에 접속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석'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업데이트 당일인 8일에는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보석'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컨셉의 신규 맵 추가를 통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하고, 더 높은 단계의 스테이지를 즐기고자 하는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려 이번 업데이트를 단행했다”며, “추후에도 '팜프렌지'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니, 꾸준한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 및 업데이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팜프렌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farmfrenzyk)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