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앱스게임즈, 모바일 MMORPG '허니쟁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출시

등록일 2015년06월16일 11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허니쟁 for Kakao(이하 허니쟁)'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허니쟁'은 국가/서버간 대규모 PVP가 가능한 정통 MMORPG로, 풀 3D 파노라마 그래픽을 자랑하며, 각 직업간 스킬 효과가 확실해 온라인 게임 못지않은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1월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된 이후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현재까지도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디앱스게임즈는 '허니쟁'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접속만 해도 '신규 유니크 탈 것'과 '포규 환수 부적'을 선물하고, 레벨 40 이상을 달성하면 각 레벨에 따라 '명중석', 회피석', '오대명장 교환 영패', '천하제일 교환 영패'를 지급하는 등 게임 내에서는 얻을 수 없는 희귀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문파원 모집 인원에 따라 '금화'를 지급하는 '모여라 문파원이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그동안 '허니쟁'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이 게임을 iOS 버전으로도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추후에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리며, 함께 준비한 이벤트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니쟁' iOS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oney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