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9일부터 자사의 '푸푸게임' 게임 포털을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역사적 스케일의 MMORPG '시공전쟁:사라진 시대(이하 시공전쟁)'가 팡게임(대표 지헌민)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설정에서 시작되는 MMORPG '시공전쟁'은 유저가 과거로 돌아가 유명한 인물들을 도와 악을 물리치고 역사의 흐름을 바로잡는다는 거대한 스케일과 PC 온라인게임을 방불케 하는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흥행작이다.
특히 당 태종부터 아서왕까지 동서고금을 망라하는 다양한 등장인물과 스토리가 돋보이는 풍부한 콘텐츠 및 자동 사냥과 반복형 퀘스트를 통해 편리함이 극대화된 웹게임의 본질에 충실하면서도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한 재미를 살린 전투시스템은 '시공전쟁'만의 매력이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팡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또는 인증 없이 역대급 블록버스터를 표방하는 '시공전쟁'의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팡게임 유저들에게 시공전쟁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팡게임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시공전쟁' 공식 홈페이지(
http://cw.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팡게임 채널링 오픈을 통한 게임서비스는 (
http://cw.panggame.com/)를 통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