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이트, 팡게임 신작 웹게임 '데빌에이지' 채널링 서비스 진행

등록일 2015년07월10일 10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 www.itembay.com)의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팡게임(대표 지헌민)의 신작 웹게임 '데빌에이지'의 CBT와 OBT 서비스를 7월 11일부터 순차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팜조이사가 개발한 3D 웹 RPG '데빌에이지'는 공중전투가 특징인 게임으로, 2040 RPG 유저를 겨냥해 제작된 판타지물이다. 자동 길 찾기, 자동 사냥 시스템을 통해 게임 초반 거부감을 줄여주며, 친숙한 세계관과 화려한 액션으로 유저의 게임 몰입도를 높여준다. 고대신화를 배경으로 한 가상세계를 탑승펫, 화려한 날개를 사용하여 비행할 수 있으며, 전투펫과 정령, 여신과 함께하는 전투를 통해 천상의 영웅이 되어 볼 수도 있다.

'데빌에이지'는 기존의 웹게임과 달리 시점 이동이 매우 자유로우며 동화 같은 느낌의 귀여운 캐릭터, 다양한 코스튬이 가득해 게임을 즐기는 여성팬층도 두터울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템베이에서는 채널링을 기념하여 7월 10일부터 7월 16일까지 데빌에이지 사전가입 완료 회원에게 온게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5천 토큰과 6종의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CBT 기간인 7월 11일부터 7월 13일까지는 1회 이상 게임에 접속 시, 5천 토큰을 추가로 지급한다. 7월 16일 이후 게임에서 30레벨 달성한 유저에게는 1만 토큰을 추가로 지급하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게이트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게임 런칭부터 발맞춰 진행하는 프로모션 및 채널링을 통해 여름방학 기대작인 데빌에이지를 선점할 수 있어 다행"이라며"바다만큼이나 시원한 하늘에서의 모험을 통해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 버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아이템베이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온게이트' 공식 사이트(www.ongat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