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10월 중 서비스 예정인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금일(6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인류 최후의 희망인 마지막 땅을 사수하기 위해 어둠의 세력과 맞선다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크로우'는 이엔피게임즈가 하반기 가장 기대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영화 같은 거대한 스케일과 세계관, 우수한 그래픽, 방대한 콘텐츠, 탄탄한 RPG 요소 등이 돋보이는 MMORPG다.
이미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게임성과 흥행성을 검증받은 '크로우'는 티징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호랑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공포 웹툰과 인게임 플레이 영상 등을 차례로 공개하며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켜 사전등록 7일 만에 15만 명의 유저를 모아 기대작의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다.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 '크로우'는 10월 6일(화)부터 12일(월)까지 CBT 진행을 통해 서버 안정화와 주요 핵심 콘텐츠 점검 등을 검증하고 게임의 완성도를 유저들에게 평가 받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식 오픈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CBT 기간 동안 발견한 버그를 공식 카페에 최초 제보 시 10만 골드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명)를 지급하고, 같은 기간 동안 SNS와 블로그에 리뷰 작성 후 게시판에 게시글을 작성하면 100 다이아와 경품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추첨 증정한다.
또한, 7일(수)부터 12일(월)까지 설문 조사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200 다이아 쿠폰을 지급하고, 13일(화)부터 19일(월)까지 공지사항 게시판 구독 신청 후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출시 전까지 공식 카페 회원 등급 777VIP를 달성하는 유저에게 20만 골드 쿠폰을, CBT 종료 시까지 공식 카페에 오픈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100 다이아 쿠폰, 무작위 선정된 50명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
이엔피게임즈 박선임 PM은 “유저분들의 의견을 게임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오늘부터 CBT를 시작해 게임의 완성도를 평가 받을 예정이다”며, “거대한 스케일과 액션을 먼저 경험해 풍성한 보상 받으시고, 후에 본격적으로 모습을 드러낼 크로우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크로우'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 사이트(
http://landing.pupugame.com/q/26/crow_pr_2_151005/1.html?scid=2&subid=)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crow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