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메탈기어 온라인 10월 7일 서비스 개시, PC버전은 2016년 1월 예정

등록일 2015년10월07일 15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유니아나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인기시리즈 신작 '메탈기어솔리드V: 더 팬텀페인'(METAL GEAR SOLID V: THE PHANTOM PAIN. 이하 'MGSV:TPP') 전용 '메탈기어 온라인'을 10월 7일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메탈기어 온라인은 팀 기반의 멀티플레이어 구성요소로서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4) 기종으로 론칭하며 PC버전은 2016년 1월 론칭 예정이다.

메탈기어 온라인은 모든 콘솔 버전의 메탈기어 온라인 서버를 통해 실행이 가능하며 MGSV:TPP의 최신 패치가 적용된 상태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온라인 구성요소는 메인 게임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로써 유저는 메인 게임의 장대한 오픈 월드에서 멀티 플레이어 액션을 체험할 수 있게 된다.

메탈기어 온라인은 팀 기반의 멀티플레이어 구조를 기반으로 구축되었다. 플레이스테이션3(PlayStation3)용 메탈기어솔리드4: 건즈오브더패트리어트(METAL GEAR SOLID IV: GUNS OF THE PATRIOTS)를 포함한 모드가, 익숙한 게임플레이와 시리즈 명성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스타일로 완전히 새롭게 설계되었다. 온라인 요소는 전술적인 팀 운영을 도입하고 전장에서 플레이어 캐릭터들의 강점과 능력을 더욱 독특하게 정의하는 '클래스 시스템'(class system)을 갖추고 있다.

마찬가지로, MGSV:TPP 프리미엄 패키지와 콜렉터스 에디션의 콘텐츠 역시 메탈기어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유저는 게임 발매 시 발급됐던 다운로드 코드인 총기류 아이템 등 4종(gold WU S. Pistol, AM MRS-4 Gold, XP Boost, Metal Gear Rex Helmet)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데이원 에디션 유저도 마찬가지로 XP 부스트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