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5년12월15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자사 간판 게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가 새롭게 등장한다. 게임빌은 우선 게임 내 장비와 무기에 스탯을 가진 보석을 장착해 강화하는 '각인 시스템'을 신규 추가하고, '시련의 탑'도 업그레이드 했다. 또 신규 보석인 '오팔'과 전설 보석함 상자 등이 추가되어 유저들은 더욱 효율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 펀플로(대표 손경현, www.funflow.co.kr)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스마트폰 게임이다. PC 온라인게임의 유명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으로 1년 5개월 새 대표적인 흥행 사례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 브루나이 등 유럽과 동남아 지역에서는 글로벌 주요 오픈 마켓 전체 게임 매출 10위권을 고수하면서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업데이트 이후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최고 등급의 '초월' 장비를 무료로 제공하며, 아이템 교환 및 버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유료 아바타 및 전설 무기를 지급하고, 복귀 이용자에게는 전설 무기와 전설 펫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