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줌인터넷(사장 박수정)과 손잡고, 검색 포털 '줌닷컴(zum.com)'에서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의 정식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푸푸게임'의 채널링 서비스는 줌닷컴 서비스 내 별도 페이지인 '푸푸게임줌(http://pupugame.zum.com)'을 통해 제공되며, 앞으로 '줌닷컴' 회원들은 '푸푸게임'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新풍운', '대물온라인', '이색' 등의 인기게임을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인증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이엔피게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게임포털 푸푸게임이 줌인터넷과의 제휴를 통해 검색포털 줌닷컴에서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푸푸게임과 줌닷컴의 만남을 통해 많은 유저 분들이 푸푸게임의 다양한 인기작을 더욱 편리하게 즐겨보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엔피게임즈는 오는 2016년 이스트소프트의 유명 MMORPG '카발 온라인'의 IP를 활용해 제작한 웹게임 '경천동지'도 자사의 푸푸게임을 통해 국내에 서비스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푸푸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www.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