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사이트인 '푸푸게임'이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의 웹게임 '로그:수호자의 광시곡(이하 로그)'의 채널링 서비스를 금일(7일)부터 정식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그'는 판타지 세계에서 리얼리티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웹 액션 MMORPG다. 화려하면서도 속도감 있는 스킬이 최대 특장점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발키리, 용의 무덤, 점성술 등 특화된 PVE, PVP 콘텐츠 또한 유저들에게 독특한 육성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미 앞선 2차 CBT부터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한 바 있는 '로그'는 이엔피게임즈의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을 통해 정식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다. 그 결과 18세 이상의 '푸푸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혹은 인증 없이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1차, 2차 CBT 모두 큰 호응 속에 성료한 로그가 이제 자사의 푸푸게임에서 정식으로 채널링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푸푸게임을 통해 많은 분들이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로그'의 정식 채널링 서비스에 관한 사항은 '푸푸게임' 공식 홈페이지(
http://rog.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