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 초액션 RPG '크리티카' 신규 스테이지 2종 추가

등록일 2016년02월05일 16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4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신규 스테이지 2종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스테이지는 '극 말라 비틀어진 결계'와 '극 약탈자의 헤매이는 숲' 2종이다. 난이도가 높은 스테이지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공략의 재미는 유지했지만, 기존 최고 난이도 스테이지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보상으로 신규 장비가 추가된 것은 물론, 기존 장비를 더욱 강하게 진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만 레벨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설 연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도 시작되었다. 먼저 '매일 매일 외전을 부탁해!' 이벤트가 2월 4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외전 스테이지에서 일일 퀘스트를 완료한 후 얻을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삼성 24인치 모니터,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 10만 K포인트, 2차 레어 아바타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연휴 기간인 6일(토)부터 10일(수)까지 '2016년 새해의 부름에 응답하라!' 이벤트가 진행되어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만 하면 성장의 깨달음, 판도라 상자 등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2월 25일(목)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외전 정복 코인, 성장의 깨달음, 판도라 큐브 열쇠 등을, 주말인 13일(토), 14일(일), 20일(토), 21일(일) 접속한 15레벨 이상의 모든 유저에게는 K마일리지와 판도라 열쇠, 달콤한 선물 인장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한편 오는 2월 26일(금) 오픈 3주년을 맞이하는 크리티카는 27일(토) 서울 삼성동 JBK 컨벤션에서 3주년 기념 유저 파티와 길드 대전을 개최한다. 3주년을 함께 해 준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행사는 10일(수)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3주년 유저 파티에 관련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www.kritik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