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극장디즈니' 특별 편성, 매일 저녁 8시 디즈니 영화와 만난다

등록일 2016년05월02일 17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채널 '디즈니채널'이 매일 저녁 8시에 '극장디즈니'를 특별 편성하고 매일 다양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를 연이어 방영한다.

'극장디즈니'는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픽사 무비 등 디즈니 영화들만 방영하는 특별 편성 시간으로, '매일 저녁 8시 가족과 함께'라는 슬로건으로 약 130편의 디즈니 영화가 연말까지 방영될 계획이다.

디즈니채널은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모두 모여 디즈니 영화 작품을 즐길 수 있도록 저녁 프라임 시간대인 8시로 프로그램을 편성하고, 모두에게 친숙한 '겨울왕국', '몬스터주식회사', '업' 뿐만 아니라 '뮬란', '라이온킹', '미녀와 야수' 등 2030 세대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클래식 영화들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또 매월 영화 테마를 선정하여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디즈니 영화를 빠짐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5월은 '픽사 단편 영화와 함께하는 픽사 영화 스페셜' 테마를 통해 '업', '토이스토리', '라따뚜이' 등 대중과 평론가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는 픽사 무비들을 연속으로 방영한다. 특히 5월 14일부터 26일까지는 '라바', '프레스토', '구름조금' 등 픽사 단편 영화들이 TV 최초로 '극장디즈니'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디즈니채널은 '극장디즈니' 특별 편성을 기념해 매월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시청자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5월 1일부터 20일까지 가족 혹은 연인들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찍어 '극장디즈니'가 기다려지는 이유와 함께 디즈니채널 홈페이지 (http://www.disney.co.kr/channel)에 응모하거나, 5월 1일부터 15일까지 유니클로 명동중앙점 2층 휴게공간에 마련되는 '극장디즈니' 존에서 디즈니 캐릭터 유니클로 티셔츠(UT)를 입고 인증샷을 찍은 뒤 디즈니채널 홈페이지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우수작을 선정,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간 디즈니채널에 방영하여 아이들은 물론 부모와 연인들에게도 행복한 사진을 뽐낼 수 있는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이번 '극장디즈니' 특별 편성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디즈니 영화를 매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특히, 디즈니 애니메이션과 함께 성장한 2030 세대들이 다시 한 번 디즈니 영화를 감상하며 행복한 추억을 이어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