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스마일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등록일 2016년05월05일 16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몬스터스마일(대표 김용훈)은 ‘몬스터크라이 이터널’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몬스터크라이 이터널'은 전작 '몬스터크라이'의 후속작으로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출시 직후 인기게임 1위, 매출 3위를 기록하여 가능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몬스터크라이 이터널'은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 컬쳐랜드 스토어에 이어 구글 플레이까지 출시를 완료하며 안드로이드 진영 공략 채비를 마쳤다.
 
몬스터스마일은 마켓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우선 한 달 출석만해도 SSS 등급의 캐릭터를 지급하며, 5월 5일부터 연휴기간 연속 출석만 달성해도 200개의 젬과 프리미엄 카드 소환권,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에 플레이 인증샷만 남겨도 400개의 젬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 중이다.
 
‘몬스터크라이 이터널'은 실시간 전투와 턴제 전략의 장점을 배합한 ATB (Active Time Battle)시스템을 도입하였고,  약 300개의 방대한 캐릭터와 실시간 콘텐츠인 레이드 ‘차원감옥’ 과 ‘투기장’ 등의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전략 전술의 묘미를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몬스터스마일 조한규 사업총괄 이사는 “몬스터크라이 이터널을 오랜시간 기다려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만족할만한 서비스와 콘텐츠로 시장에 출시된 기존 게임과는 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 등 각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내려 받을 수 있으며(http://goo.gl/AwBx7l),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onsterc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