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 '킹덤스토리' 아재 유저 업고 순항

등록일 2016년05월12일 15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엔터테인먼트(주)(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대표 임춘근)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가 3040 남성 유저의 호응에 힘입어 순항 중이다.
 
'킹덤스토리'는 출시와 동시에 '아재 개그'로 재해석한 삼국지 게임으로 주목을 받았다.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삼국지 이야기를 배경으로 예측하지 못한 순간에 터지는 유머 코드를 통해 3040 유저의 마음을 얻는데 성공했다. 이러한 호평에 힘입어 출시 2주를 맞은 '킹덤스토리'는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40위권에 진입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유료 결제 이용자 중 높은 과금력과 충성도를 갖춘 3040 남성 비율이 절반 이상 차지하고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게임의 대표 코드가 된 '아재 개그'를 적극 활용,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6일까지는 게임 내 장수 게시판을 통해 '아재 개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정원지와 추부인 게시판을 통해 재미있는 아재 개그나 리뷰를 올리면, 게임 아이템인 원보를 지급한다.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킹덤스토리'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ekingdomstory)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http://www.facebook.com/KingdomStory.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