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프리즘스톤 올스타 셀렉션 프리즘 쇼 ★ 베스트10', 7월 7일 국내 개봉

등록일 2016년06월11일 14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패션, 댄스, 노래와 피겨 스케이팅을 접목하여 기존의 아이돌 애니메이션과는 다른 특별함을 더해 화제가 된 프리즘스톤 시리즈의 첫 번째 극장판 '프리즘스톤 올스타 셀렉션 프리즘 쇼 ★ 베스트10(이하 올스타 셀렉션)'이 국내에 개봉한다. 지난 2015년 가을, 4개 도시에서 개최된 특별상영회만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 작품이 팬들의 성원으로 2016년 전국 극장가에 상영된다.
 
단순 애니메이션을 뛰어넘어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참여형 라이브 콘텐츠인 프리즘스톤 시리즈는 그 첫번째 극장판 '올스타 셀렉션'특별 상영회 현장도 콘서트 장을 방불케 했다. 모두가 하나되어 목청이 터져라 노래를 따라 부르고 신나게 주인공들을 응원하는 모습, 기존 여아 애니메이션에는 볼 수 없었던 진 풍경이었다.  
 
애니메이션만이 표현할 수 있는 화려한 볼거리, 전문 아이돌 기획사에서 만든 수준 높은 음악들, 2D의 연출과 3D의 화려함을 모아서 만들어 낸 프리즘스톤 '올스타 셀렉션'은, 지금까지 호평을 받았던 프리즘스톤 TV 시리즈들의 멋진 무대들을 모아 엄선한 작품이다. 특히, 한국 팬들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하여 '가장 감명 깊게 본 프리즘 쇼 TOP10'을 선정, 프리즘스톤의 마스코트인 펭귄 선생님과 모모가 뮤직 챠트 형식으로 랭킹쇼를 펼친다. 보너스로 이어지는, 아깝게 순위에 들지 못한 인기곡들과 화제의 남성 프리즘 스타들의 무대도 기대를 모은다. 
 
프리즘스톤 시리즈는 한국의 동우에이앤이와 일본의 TV도쿄, 타카라토미아츠, 에이벡스 등이 공동으로 투자•제작한 작품으로, 현재는 프리즘스톤의 새로운 시리즈인 '프리파라'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2012년부터 시작된 장기 프로젝트의 공동 투자 및 제작사로서 국내 사업 총괄을 맡은 동우에이앤이는 올 7월 프리즘스톤&프리파라 극장판의 첫 번째 라인업인 '프리즘스톤 올스타 셀렉션'의 전국 개봉을 시작으로, 'KING OF PRISM by PrettyRhythm', '프리즘스톤 모두 모여라! 프리즘★투어즈', '튀어나오는 프리파라 모~두 함께 노리자! 아이돌☆그랑프리', '영화 프리파라 모~두의 동경♪ 렛츠고☆프리파리' 등의 후속 극장판들도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