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운영하고 있는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이 공식 홈페이지와 로고를 새롭게 리뉴얼 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엔피게임즈가 2013년 3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은 다채로운 장르의 게임을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온라인, 모바일, 웹 등 다양하게 서비스하고 있어 한국, 일본 누적 이용자 수 136만 명을 돌파하고 서비스 게임 수만 32개에 달하는 등 종합 게임 포털로 자리를 잡고 있다.
고퀄리티 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별하고 채널링 서비스를 체결해 유저들이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 중이며 이엔피게임즈는 '푸푸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와 로고를 리뉴얼해 새로운 변화를 꾀했다.
우선 홈페이지는 이엔피게임즈가 모바일게임 사업을 점차 확대함에 따라 온라인게임 중심이었던 기존과 달리 온라인게임과 모바일게임 모두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부터 UI까지 변경해 깔끔하고 정리된 인상을 준다. 로고의 경우, 기존의 슬로건을 제외하고 말풍선을 상징하는 이미지를 추가해 시각적으로 직관적인 효과를 줄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이엔피게임즈 온라인게임사업실 신재용 실장은 “점점 더 성장하고 있는 푸푸게임이 유저 여러분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롭게 홈페이지와 로고를 리뉴얼했다”라며, “앞으로도 푸푸게임은 다양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게임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푸푸게임' 공식 홈페이지(
http://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