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밀리언아서'에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이하 던만추)'와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6월 16일부터 오는 7월 1일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던만추 콜라보레이션 카드' 추가 및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던만추'의 캐릭터들이 게임에 추가됐다. '이계형 베이트'와 '이계형 아이즈'는 신규 스페셜 강적으로 출현하며, '이계형 류'와 '이계형 시르'는 '던만추 메달 뽑기'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UR 등급의 '이계형 벨 크라넬' 카드는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제공된다. 오는 7월 15일까지 매일 게임에 첫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크리스탈', '키라리', '회복약'으로 구성된 로그인 보상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 게임 내 시즌 미션 보상으로 '서포터 헤스티아'를 지급하며, '우아사하 메달'을 이용해 교환소에서 '아이즈 발렌슈타인 아서 체인지'를 교환할 수 있다.
던만추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6월 2차 정기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첫 번째로 '반수형 콘스탄틴', '반수형 페데르마' 등 4종의 카드를 뽑을 수 있는 '동물귀 메달 뽑기'가 추가됐다. 이어서 한국형 3D 레이드 보스 '가희형 춘향'의 '도전급' 난이도가 추가됐으며, 이를 클리어 시 '아바타 무기'로 교환할 수 있는 '분홍색 단추'가 제공된다.
이밖에도 '군고구마 이터'와 '아이스 드래곤(익종)', '윈드 키메라', '키마이라' 등 3D 보스 4종을 비롯해 스페셜 강적 10종이 출현하며, 괴리진화 카드 5종이 새롭게 선보였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와 '던만추'의 콜라보레이션에 관한 상세 정보는 특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event.eyedentitymobile.com/games/ksma/DMCKsmaCollaboEvent#n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