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스톤 올스타 셀렉션' 유료 시사회 성황리에 진행

등록일 2016년07월05일 10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여아 애니메이션 '프리즘스톤' 시리즈의 첫 번째 극장판 '프리즘스톤 올스타 셀렉션 프리즘 쇼★베스트10'이 지난 7월 2일, 3일 이틀간 전국 CGV 7개관에서 유료 시사회를 진행했다.

프리즘스톤은 한국의 동우에이앤이와 일본의 타츠노코프로가 제작 및 연출을, 실제 아이돌 기획사로 유명한 일본의 에이벡스 그룹이 모든 노래의 작사/작곡을 맡으며 다양한 노래와 무대 연출로 사랑을 받았던 작품으로, 이번 극장판은 그동안 TV시리즈에서 선보인 총 32곡의 무대 중 팬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무대들로 엄선하여, 뮤직 차트 형식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영화 속 무대 순위는 한국 팬들의 투표로 베스트 10을 선정한 것이 눈길을 끈다.

참여형 라이브 콘텐츠답게 일반 관람과 작품 속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르며 응원하는 싱어롱의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 이번 시사회에는 여아 및 가족 단위의 관객 외에도 대학생 및 성인남녀 관객들도 제법 눈에 띄었으며, 이들은 상영시간 내내 야광봉을 흔들며 열띤 응원을 펼쳤다.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는 동안 TV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장면이 숨겨져 있던 부분과 쿠키 영상 뒤, 영화 마지막에 공개된 후속 극장판 소식에 팬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지난 2015년 한 차례 팬들과의 특별 상영회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시사회관 매진, 전국 좌석점유율 63.2%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린 극장판 프리즘스톤 올스타 셀렉션은 오는 7월 7일, 영화 사운드 트랙의 디지털 발매와 함께 전국 CGV를 통해 대대적으로 공개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