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홀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일 슈팅 RPG ‘건즈 오브 히어로즈(Guns of Heroes)’에서 더위타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일 슈팅 RPG ‘건즈 오브 히어로즈(Guns of Heroes)’는 조준기를 이동시켜 적을 상대해야 하는 어려운 조작법 때문에 접근이 어려웠던 기존의 슈팅게임과 달리 터치한 화면을 따라 조준기가 따라다니는 형식의 쉽고 간단한 조작방법으로 슈팅게임을 즐겨 하는 유저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건즈 오브 히어로즈(Guns of Heroes)’는 단일 App에서 모바일 게임과 VR게임 두 가지 방식의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해 VR을 통한 현실감 넘치는 슈팅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스테이지의 특성에 맞춰 무기와 스킬을 배치하면 더욱 쉽게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어 전략적 재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층마다 몰아치는 몬스터를 물리쳐 생존해야 하는 무한던전 모드와 3명의 유저가 협동하여 보스를 물리치는 보스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까지 느껴볼 수 있다.
유난히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여름을 맞아 볼트홀은 ‘건즈 오브 히어로즈’ 유저들을 위한 시원한 더위타파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EASY 모드의 첫 번째 단계의 미션1과 미션7를 클리어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쏘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최고점수를 달성하는 1명에게는 500 다이아몬드가 별도로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인 8월 17일(월)까지 공식 카페 자유게시판에 글을 작성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이벤트 보상으로 200 다이아몬드가 지급되며, 공식 카페 스샷 게시판에 게임 스샷을 등록할 경우에도 300 다이아몬드가 100% 증정된다.
볼트홀 양승준 대표이사는 “건즈 오브 히어로즈가 무더위에 지친 유저분들을 위해 더위타파 이벤트를 진행 한다”라며 “무더운 여름 레일 슈팅 RPG 건즈 오브 히어로즈와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라며,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