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드게임즈가 인디게임 '우주전함 아레스'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우주전함 아레스는 우주함대육성 방치형 게임으로 유저가 우주함대의 사령관이 되어 외계세력인 아스타토스로부터 지구를 지키고, 불리했던 우주 전쟁의 판세를 뒤집는 것이 목표이다. 우주전함 아레스는 기존에 보기 힘든 우주 SF장르를 컨셉으로 하고 있으며 함대에 맞는 부관을 고용하고 새로운 전함을 얻으며 함대를 더욱 강하게 키워나가는 재미 요소를 가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전투지역인 '미션-지구방어'와 함대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격납고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다. '미션-지구방어'에서는 아레스 함대에 위기감을 느낀 외계세력 아스타토스가 직접 지구를 공격하는 정예부대를 보내면서 추가되는 전투지역이다. 기존의 적보다 더욱 강한 정예 아스타토스가 등장하며, 패배 조건이 없던 일반 전장과 달리, 정예 아스타토스가 지구에 도달하면 유저는 패배하게 된다. 정예 아스타토스를 처치하는데 성공하면 새로운 재화 어스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어스포인트는 격납고에서 전함 스킨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격납고'에는 전함 스킨마다 개성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함대 육성과 전투를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아레스 우주함대의 외형을 변경 할 수 있어서 자신만의 함대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 요소가 강화 되었다.
새로운 전함 스킨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