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게임 예능쇼 '유희낙락', 2회 방영만에 금요일로 시간대 변경

등록일 2017년01월05일 18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을 소재로 새로운 예능 포맷을 성공적으로 선보여 화제가 됐던 SBS 게임쇼 '유희낙락'이 시청자의 호평속에 단 2회만에 새로운 시간대로 편성이 변경돼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의 월요일 심야 방송에서 금요일 밤 '미운우리새끼'가 끝난 뒤 12시 50분으로 시간대가 변경된 것.

게임쇼 '유희낙락'의 제작사인 '창 컴퍼니' 안창화 대표는 이번 시간대 변경에 대해 "현재 게임 프로그램은 심야 혹은 새벽 시간대에 방송될 수 밖에 없다"라며 "사실 기획단계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 기존에 선보였던 단순정보 프로그램이나 마니아 프로그램이라면 경쟁력이 없을 것이라 생각했다. 녹화를 앞두고 프로그램 컨셉트를 완전히 뒤집고 다시 처음부터 시작했다. 이번 시간대 변경은 그 시도가 성공한 것이라는 데 더 큰 의미가 있다"라고 밝은 목소리로 답했다.

금요일로 자리를 옮겨 방송되는 게임쇼 '유희낙락' 3회부터는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을 새로운 포맷의 코너가 신설된다. 신개념 게임리뷰 코너, '지금 입덕합니다'가 그것. 이미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라이브로 녹화현장을 목격한 네티즌들은 새 코너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이 외에도 SBS 게임쇼 '유희낙락'에는 배성재, 장예원의 재미있는 게임세상 뉴스 '뉴스 겜토피아', 김희철과 쌍진호가 최강 아이돌 게임군단과 함께 게임으로 세계 정복에 나서는 '희철이네 겜단', I.O.I 소혜와 SF9 다원이 소개하는 기발한 게임랭킹 '소다랭킹' 등 다양한 코너들을 만날 수 있다.

새로운 재미로 무장한 SBS 게임쇼 '유희낙락'은 1월 6일 금요일 밤 12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