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PC MMORPG '에오스'가 금일(29일) 솔로 던전 '도전의 탑'과 '아르카나의 시험'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먼저, '도전의 탑'이 50층까지 확장됐다. 이용자들은 이번에 추가된 31층에서 50층을 차례로 돌파하면서 각종 성장형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데 쓰이는 '무한의 성장석' 혹은 '영원의 성장석' 아이템을 구할 수 있다. 또, 각 10개로 구성된 최상급, 숙련 등 새로운 업적을 완수해 봉인석의 단계를 올릴 수 있는 '각성의 열쇠'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인 '아르카나의 시험'의 4단계와 5단계는 각각 76레벨, 78레벨 이상 캐릭터에 적합하다. 게이머들은 끊임 없이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사냥해 각 단계를 통과함으로써, 다채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에오스'는 78레벨~79레벨 캐릭터가 사용 가능한 '주화', 'PVP 훈장 교환', '전문 기술 상위 숙련 등급'과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봉인된 상자' 및 이를 열 수 있는 '황금 열쇠'와 '청동 열쇠', '121레벨 및 127레벨 장비' 등의 콘텐츠도 추가했다. 그리고 프리미엄 버프 서비스를 같은 월드 내 모든 캐릭터에게 적용되도록 변경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2일(수)까지 '도전의 탑'에서 10층 단위 성장석 보상을 기존 대비 두 배로 지급한다.
한편, 만우절을 기념한 이벤트가 4월 5일(수)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매 시간 41분 '이그네아' 지역 곳곳에 등장하는 NPC를 만나 '만우절 이벤트 모자'를 41 실버에 구입할 수 있으며, 총 9종의 모자를 모두 모으면 그 보상으로 '통수왕' 호칭과 '뷰티샵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