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MMORPG '에오스'에 몽환의 암흑 성채 던전 등 신규 콘텐츠 추가

등록일 2017년05월24일 10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해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중인 MMORPG '에오스'에 24일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에오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78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입장할 수 있는 공격대 던전 몽환의 암흑 성채를 선보였다. 이 던전은 보스 몬스터 배신자 레긴이 등장하는 암흑의 홀을 포함해 총 다섯 개 구역으로 이뤄져 있으며, 127레벨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여러 콘텐츠의 개선도 이뤄졌다. 먼저 상위 펫으로 업그레이드가 용이하도록 등록된 펫을 변환해 주화를 얻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솔로 던전 내 시나리오 퀘스트를 하나로 통합해 보다 원활한 진행과 보상 획득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 이용자들이 길드 대항전 이수스에서 보다 흥미진진한 대결을 즐길 수 있게끔, 거점 점령 후 30초 간은 거점의 위치를 조작할 수 없게 하고, 이수스 내에서 게임 재 접속 시 이그네아 정문에서 시작하도록 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주 월, 수, 금요일에 몽환의 암흑 성채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50%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A Lifetime MMORPG '에오스'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다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는 에오스에 대대적인 시스템 개편과 콘텐츠 추가를 위한 대규모 업데이트 피닉스를 준비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