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토소프트 '소울슬래쉬사가2' 일본 정식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7년05월30일 15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2D 횡스크롤 액션 RPG '소울슬래쉬사가 2'의 일본 지역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에 일본에 출시된 '소울슬래쉬사가 2'는 역대 최고 수준의 조작감과 액션성을 제공한다. 2D 그래픽으로 구현된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모바일 MMORPG가 익숙한 20대가 좋아하는 전투 및 성장 컨텐츠 외에도 마을에서 타 유저와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과거 횡스크롤 액션게임을 즐기던 30~40대 유저도 젊은 세대의 유저들과 어울리며 거부감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궁극기인 '소울아츠'는 수십 개의 고유의 속성과 연출을 보여주는 소울아츠 카드를 수집하여 최고 5개의 스킬이 연속적으로 발동하는 공격 패턴으로 각자 취향에 맞는 카드를 수집하여 나만의 공격 패턴을 만들 수 있다. 카드의 정령을 소환하여 폭발적이고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나만의 콤보, 나만의 액션을 만들 수 있다.

그 외에도 1v1, 3v3 등의 실시간 PVP는 물론 다양한 파티 플레이, 레이드, 비치 발리볼, 폭탄 돌리기, 낚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픽토소프트는 '소울슬래쉬사가2'의 정식 출시 후 오픈 기념 특정 던전 클리어 이벤트, 국가침략전 이벤트와 함께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약 2주간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신규 가입자를 위한 특별 출석 이벤트 등 정착에 도움 되는 보상으로 구성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울슬래쉬사가2'은 구글 플레이, iOS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월 ㈜플레이위드와 퍼블리싱 계약 체결 이 후 현지화 작업을 거쳐, 5월 사전등록 및 소프트런칭을 통해 현지화 작업을 마무리 했으며, 6월 중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정식 런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