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대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에서 대한민국 최강자를 가리는 대표 선발전 참가자 모집을 오는 19일(월)까지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7명이 한 팀을 이뤄 신청 가능하며, 본선 대회는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치 등의 인터넷 방송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또한, 실시간으로 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에게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이에 앞선 9일부터 21일까지 연습 대전 전용 서버를 오픈, 게임 이용자들이 실전을 대비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어서 24일과 25일 양일에 걸쳐 본격적인 대표 선발전을 치른다.
예선전을 통과해 토너먼트전에 입상하게 되면 순위에 따라 최고급 LG 모니터를 비롯하여 로지텍 기계식 키보드, 샘소나이트 백팩, 문화상품권 등을 부상으로 제공받는다. 이 날 진행자로 ‘RWC(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온십)’에서 진행을 맡은 이력이 있는 ‘MC레나’와 트위치TV와 나이스게임TV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오성균’이 맡게 됐다.
특히, 한국 대표 선발전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쥔 팀은 8월초 대만에서 열리는 ‘RTC(라그나로크 타이완 챔피온십)’에 초대돼 한국과 대만의 친선 국가대항전 경기에 참여, 불꽃 튀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된다.
그라비티 비즈니스본부 김진환 이사는 “라그나로크를 많이 즐겨주시는 게임팬 분들을 위해 보답하고자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라며 “라그나로크를 기억하고, 아껴주시는 많은 게임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과 대회 참가 신청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그라비티&네오싸이언 게임 포털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