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프리! - 테이크 유어 마크 -' 개봉 후 호평일색

등록일 2018년04월17일 0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절찬 상영중인 '극장판 프리! – 테이크 유어 마크 -[감독: 카와나미 에이사쿠 출연: 시마자키 노부나가, 스즈키 타츠히사, 미야노 마모루 수입: (주)엔케이컨텐츠  배급: (주)디스테이션 공동제공: (주)나인플래너스, (주)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개봉: 2018년 4월 12일]'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는 등 2주차 흥행에 청신호를 보이고 있다.

영화 '극장판 프리! – 테이크 유어 마크 -'는 치열했던 지역대회가 끝나고,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던 하루카, 마코토, 린이 졸업을 앞두고 이와토비 수영부가 맞게 되는 변화와 새로운 시작, 뜨거운 열정을 지닌 청춘들의 우정, 사랑, 꿈 그리고 특별한 추억을 그리고 있는 청춘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프리!' 시리즈는 지난 2013년, 2014년 한일 동시 방영된 TV 시리즈 [프리!], [프리! 이터널 섬머]와 2016년 국내에서 개봉한 시리즈의 프리퀄 작품인 '하이 스피드! –프리! 스타팅 데이즈'로 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특히, 절찬 상영 중인 '극장판 프리! – 테이크 유어 마크 -'는 그동안 TV 방영판과 프리퀄, 극장판에 등장했던 모든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한층 성장한 모습과 전국대회 출전을 예고하는 장면들로 기존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중학교 때부터 파온 애들을 성인이 되어 극장에서 보다니..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보는 내내 광대가 내려가질 않았습니다', '2번 봤고 다음 주에도 다시 볼 예정이에요. 개봉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관람 직후 반가움과 향수를 더한 관람평을 극장, 포털 사이트에 쏟아냈다. 또한, N차 관람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프리!' 열풍을 입증해 2주차 흥행 청신호를 보였다.

영화 관람에 이어 개봉을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와토비 수영부들의 투명 포토카드를 증정한 개봉 주 특전에 이어 개봉 2주차에 들어서는 4월 19일(목)부터 사메즈카 수영부 마츠오카 린 외 주요 캐릭터 투명 포토카드 4종 중 랜덤 1개가 전국 '극장판 프리! – 테이크 유어 마크 -' 상영관에서 관람 티켓을 인증한 관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또한, 25일(수)까지 진행하는 최다 관람 이벤트는 메가박스에서 가장 많이 관람한 관객을 대상으로 1등에게는 '프리!' 성지로 불리는 일본 돗토리현 왕복 항공권, 2등에게는 오리지널 굿즈 패키지가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22일(일)까지 진행되는 관람평 이벤트는 영화 관람 후 메가박스 홈페이지에 관람평 댓글을 남기면 추후 추첨을 통해 럭키 오리지널 패키지가 랜덤 발송된다.

온라인을 뒤덮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2주차 흥행 청신호를 보이고 있는 '극장판 프리! – 테이크 유어 마크 -'는 지난 4월 12일 개봉,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