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대표 김선규)는 게임 관련 용품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게임용품 거래’ 카테고리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아이템베이 사이트 내 새로운 카테고리로 론칭한 ‘게임용품 거래’는 아이템베이 회원들이 가지고 있는 PC, 콘솔, 스마트폰 등의 게임 관련 용품을 아이템베이의 안전거래 시스템을 통해 사기 걱정 없이 거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아이템베이는 안전결제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으며 회원 모니터링 제도, 해킹보호센터 운영 등을 통해 유저들을 신뢰를 얻었다. 이에 힘입어 아이템베이의 연간 거래 건수는 200만건, 회원 수는 누적 850만명에 달하고 있다.
아이템베이는 신규 카테고리 오픈을 기념하며 30일 동안 수수료 없이 아이템베이의 안전거래 시스템을 통해 게임용품을 거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용품 거래를 완료한 퍊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신형 RTX 2080 그래픽카드, 게이밍 모니터, 태블릿PC, 기계식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아이템베이 최용현 부사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게임용품 거래 서비스는 아이템베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아이템베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