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모드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
일본의 스타 게임 개발자로 국내에도 팬이 많은 코지마 히데오 ...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
비트&스톡
SOOP 프로게임단 ‘DN 프릭스’...
e-sports
크래프톤, 총상금 6억 4천만 원...
e-sports
세시소프트 '천상비M' X 카카오페이지 웹툰 '북...
토끼 탐험대의 여정, CFK 2D 플랫포머 신작 '라...
폴포지션게임즈, ‘영혼 키우기: 두 얼굴의 소...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독립기념일 이벤트...
너의 길을 세상에 보여줘! 세가 '소닉 레이싱 ...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 한국 및 아시아 진출 9...
카카오, ‘프로젝트 단골’ 업무협약 체결... ...
나날이 스튜디오, 신작 힐링게임 ‘타이니 카페...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호요버스(HoYoverse)는 오는 8월 20일부터 24일까지 독일 ...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
나이언틱이 글로벌 서비스 중인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그룹 ...
세시소프트 '천상비M' X 카카오페...
토끼 탐험대의 여정, CFK 2D 플랫...
폴포지션게임즈, ‘영혼 키우기: ...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독립...
너의 길을 세상에 보여줘! 세가 '...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 한국 및 아...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인사] 소니코리아 키타지마 유키히로 신임 대표 선임...
소니코리아가 7월 1일부로 키타지마 유키히로(KITAJIMA Yukihiro, 北島行啓) 소니 글로벌 세일즈 및 마케팅의 퍼스널 엔터테인먼트 마케팅(PEMK) 부문장을 소니코리아 신임 대표로 선임한다고 밝혔다. 2018년 4월 부...
2025-07-03
글로벌 콘텐츠 시장 공략 강화... 상장시 밝혔...
[부고] 한국게임산업협회 김용국 국장 모친상...
왜 곧 물러날 장관에게 요청했을까... 성남시 '...
[칼럼]게임 '악'으로 규정하는 성남시, 게임사...
[인사] 더치트, 사업 전략 강화 위해 김두현 CB...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로스트아크' 첫 미디어아트 전시회 '빛의 여정' 개막, 평...
스마일게이트 RPG가 자사 대표 MMORPG '로스트아크'를 소재로 한 첫 단독 미디어아트 전시회 '빛의 여정'을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 '빛의 시어터'에서 23일 개막해 7월 6일까지 ...
2025-06-23
[포토]전국 '밀레시안' 킨텍스에 집결... 넥슨 ...
'MSI'를 위한 마지막 준비 과정, 한화생명 선수...
T1 '도란' 사운드 체크 위해 평소처럼 콜 요청...
KT 롤스터 오늘도 안전운행을 위한 꼼꼼한 테크...
승리를 위한 마지막 체크 T1 '로드 투 MSI' 4라...
뉴스센터
취재
기획/특집
인터뷰
해외
IT
e-sports
비트&스톡
문화
게임정보
뉴스
리뷰
프리뷰
가이드/기행
오피니언
사설/칼럼
카툰/만평
연재
GF데스크
멀티미디어센터
포토뉴스
스크린샷
화보
동영상뉴스
주요뉴스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은 코지마 ...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개...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첫 번째 ...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영상 '경쟁...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그룹 임직원들과 미래세...
토끼 탐험대의 여정, CFK 2D 플랫포머 신작 '라핀(LAP...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독립기념일 이벤트 진행....
너의 길을 세상에 보여줘! 세가 '소닉 레이싱 크로스...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 한국 및 아시아 진출 9주년......
SOOP 프로게임단 ‘DN 프릭스’, 총감독 'oDin' 주영...
뉴스홈
>
뉴스센터
>
기획/특집
이데아vsHITvs로스트킹덤, 모바일 '빅3' RPG 대작으로 진...
한동안 이렇다할 기대작이 없어 다소 소강상태에 빠져있던 모바일게임 시장이 소위 빅3로 불리는 국내 모바일게임 대표 기업 3사의 대작게임 경쟁으로 뜨겁게 타오를 전망이다. 바로 지난 6일 넷마블게임즈의 초대형 RPG '이데아'의 출시를 시작으로 넥슨의 'HIT', 4:33의 '로스트킹덤' 등 ...
2015-11-12
[돌직구]매일매일 단순 계산으로 두뇌 회전 '계산왕이 되...
일일이 세기도 버거울 만큼 날마다 새로운 모바일게임이 출시되지만 이미 플레이 하고 있는 게임만으로도 벅찬 당신. 새로운 게임을 해보고 싶지만 어떤 것을 해야 할지 모르는 당신을 위해 게임포커스가 준비했다.'돌직구'는 최근 출시된 모바일게임들 중 한 작품을 골라 게임포커스 기자들...
2015-11-11
스페셜올림픽 후원에서 게임사전 편찬까지... 주목받는 엔...
국내 게임시장이 10조 원 규모에 이를 정도로 성장하면서 게임기업들에 대한 사회적 책임(CSR)에 대한 요구도 점차 커지고 있다. 국내 게임기업들은 이런 사회적 요구에 발맞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이 갖는 사회적 의무를 충실히 이행하는 것은 물론 게임과 게임산업에 대한 이...
2015-11-10
국내 게임사들의 사회공헌(CSR) 활동, 어디쯤에 와 있나...
기업활동의 가장 기본적인 목적은 바로 이윤의 창출이다. 기업이 정당한 기업활동을 통해 이윤을 창출해야 자연스럽게 일자리가 늘어나고 소비가 촉진되는 것은 물론 당연히 사회, 경제적 발전도 함께 이루어지게 되는 것이다. 때문에 기업의 이윤창출 행위야 말로 기업이 갖는 가장 큰 사회...
2015-11-10
[창간특집]게임포커스 창간 5주년 축전을 모아봤습니다 - ...
2010년대의 시작과 함께 국내외 게임업계 소식을 전달해 온 게임포커스가 어느덧 창간 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2010년대가 딱 절반 지나간 것이죠.게임포커스를 통해 한국 게이머들에게 소식을 전해 온 해외 개발자들과 한국 게임사들이 게임포커스 5주년을 함께 축하해 주셨습니다. 해외에서...
2015-11-04
[창간특집]게임포커스 창간 5주년 축전을 모아봤습니다...
2010년대의 시작과 함께 국내외 게임업계 소식을 전달해 온 게임포커스가 어느덧 창간 5주년을 맞이했습니다. 2010년대가 딱 절반 지나간 것이죠.게임포커스를 통해 한국 게이머들에게 소식을 전해 온 해외 개발자들과 한국 게임사들이 게임포커스 5주년을 함께 축하해 주셨습니다. 국내외에...
2015-11-01
[창간특집]지난 5년, 어떤 문화콘텐츠가 인기를 얻었나 #3...
게임포커스는 창간 5주년을 맞아 게임포커스가 창간된 지난 2010년부터 5년간 어떤 문화콘텐츠들이 국내에서 인기를 얻었고 문화산업 발전에 영향을 미쳤는지 살펴봤다. 그 마지막 시간은 한국편으로 지난 5년간 세계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은 한류 엔터테인먼트의 이야기이다.[순서]1. 지난 ...
2015-10-31
[창간특집]지난 5년, 어떤 문화콘텐츠가 인기를 얻었나 #2...
게임포커스는 지난 2010년 창간 이후 게임뿐만 만화, 애니메이션, 피규어 등 각종 서브컬쳐 산업에도 꾸준히 관심을 가져왔다. 특히 게임포커스의 자매지이자 서브컬쳐 전문 매체인 '애니포스트'(www.anypost.co.kr)를 창간해 서브컬쳐를 포함한 각종 문화콘텐츠와 관련한 전문적인 소식들을...
2015-10-26
[창간특집]VR, 게임의 미래가 될까? #3 - VR게임 직접 체...
지난 수년 동안 국내 게임업계는 모바일게임의 부상과 함께 큰 변화를 겪었다. 모바일게임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 자체는 늘었지만 온라인게임은 크게 위축되었다. 세계로 시선을 돌리면 전반적으로 게임시장 규모가 커지는 가운데 역시 모바일게임 시장이 가장 큰 폭으로 성장을 거듭하...
2015-10-26
[창간특집]지난 5년, 어떤 문화콘텐츠가 인기를 얻었나 #1...
게임포커스는 지난 2010년 창간 이후 게임뿐만 만화, 애니메이션, 피규어 등 각종 서브컬쳐 산업에도 꾸준히 관심을 가져왔다. 특히 게임포커스의 자매지이자 서브컬쳐 전문 매체인 '애니포스트'(www.anypost.co.kr)를 창간해 서브컬쳐를 포함한 각종 문화콘텐츠와 관련한 전문적인 소식들을...
2015-10-22
[창간특집]VR, 게임의 미래가 될까? #2 - 어떤 VR기기들이...
지난 수년 동안 국내 게임업계는 모바일게임의 부상과 함께 큰 변화를 겪었다. 모바일게임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 자체는 늘었지만 온라인게임은 크게 위축되었다. 세계로 시선을 돌리면 전반적으로 게임시장 규모가 커지는 가운데 역시 모바일게임 시장이 가장 큰 폭으로 성장을 거듭하...
2015-10-21
[창간특집]게임포커스와 동갑, 5년 전 설립됐던 게임사들 ...
2010년 창간한 게임포커스가 어느 덧 창간 5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5년간 게임포커스의 성장 만큼 한국 게임산업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다. 2010년 태동하기 시작한 모바일게임 시장은 2015년 게임시장의 중심으로 자리잡았고 상대적으로 온라인게임 시장은 많이 축소됐다.시장의 변화만큼 지...
2015-10-20
액션 명가 KOG, '아이마' 통해 새로운 MMORPG 명가를 꿈꾸...
흔히 게임 유저들이 '코그'라 부르는 게임 개발사 KOG는 지금까지 만들어 온 작품들이 증명하듯이 액션게임의 명가 혹은 액션게임 전문개발사의 이미지가 강하다.실제로 액션성이 강한 레이싱 게임 '투어레이싱'을 시작으로 대표작 '그랜드체이스', '엘소드'까지 KOG를 대표하는 게임들이 모...
2015-10-20
[돌직구]'모바일 FPS게임도 된다' 성공 가능성 입증 '백발...
일일이 세기도 버거울 만큼 날마다 새로운 모바일게임이 출시되지만 이미 플레이 하고 있는 게임만으로도 벅찬 당신. 새로운 게임을 해보고 싶지만 어떤 것을 해야 할지 모르는 당신을 위해 게임포커스가 준비했다.'돌직구'는 한 주간 출시된 모바일게임들 중 한 작품을 골라 게임포커스 기...
2015-10-20
[창간특집]VR, 게임의 미래가 될까? #1 - VR이란 무엇인가...
지난 수년 동안 국내 게임업계는 모바일게임의 부상과 함께 큰 변화를 겪었다. 모바일게임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유저 자체는 늘었지만 온라인게임은 크게 위축되었다. 세계로 시선을 돌리면 전반적으로 게임시장 규모가 커지는 가운데 역시 모바일게임 시장이 가장 큰 폭으로 성장을 거듭하...
2015-10-19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1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신규 영웅 '혼...
2
플레이위드코리아 '로한2', 서버간 펼쳐지...
3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완지나 월...
4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5
NHN 콜렉션 SNG '우파루 오딧세이', 인기 I...
6
넥슨 신작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글...
7
루센트블록, 소유 3호 ‘대전 창업스페이스...
8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액션 게임 세일 실...
9
넥써쓰, 크레이지마인드와 '던전앤브레이커...
10
505게임즈 '휴먼 폴 폴랫 모바일' 신규 레...
스마일게이트 투자 '전지적 독자 시점'...
[NDC25]세션 외에도 즐길거리 다양한 ...
'로스트아크' 첫 미디어아트 전시회 '...
넥슨 '마비노기' 21주년 판타지 파티 '...
[포토]전국 '밀레시안' 킨텍스에 집결....
화제의동영상
[지스타24] 크래프톤 '딩컴투게더' 개발자 ...
[지스타24] 크래프톤 '프로젝트 아크' 개발...
[지스타24] 넥슨 '프로젝트 오버킬' 시나리...
[지스타24]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루트 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