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는 보코서울강남(voco Seoul Gangnam)과 제휴를 맺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보코서울강남은 IHG(InterContinental Hotels Group,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가 한국에 처음 선보인 보코(voco) 브랜드 호텔이다. 지하 3층 지상 15층 총 151실의 규모로, 퓨전 요리를 선보이는 ‘아마리오’ 레스토랑과 최신 AV 시스템을 갖춘 그랜드 볼룸 및 미팅룸 등을 갖추고 있다.
양사는 음악 콘텐츠와 호텔 공간을 활용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상호 협력할 방침이다.
NHN벅스는 8일부터 14일까지 벅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팔로워 중 추첨을 통해 보코서울강남 프리미엄 원 킹베드 숙박권(1명), 아마리오 레스토랑 식사권(2명) 등을 선물한다. 이어 8월 중 벅스 VIP 라운지에서 회원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를 실시해, 200만원 상당의 로얄 스위트를 비롯한 보코서울강남의 다양한 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보코서울강남의 야외테라스에서는 벅스 뮤직PD가 선곡한 감각적인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보코서울강남은 보코 X 벅스 포토존을 설치하고, 사진 촬영 후 SNS에 게시한 참여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NHN벅스 측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양사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해 드릴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제휴로 벅스의 음악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보코서울강남 측은 “NHN벅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계기로, 음악이라는 감성 콘텐츠를 통해 보코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즐거운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하길 기대한다’며, “계속해서 음악을 매개체로 한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