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천재교육 T셀파몰에서 2022년형 RM03 전자칠판 체험전 진행

등록일 2022년08월17일 14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가 대한민국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 천재교육(대표 오병목)과 함께 올해 하반기 새롭게 출시한 2022년형 RM03 전자칠판의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재교육의 선생님을 위한 교육 쇼핑몰 T셀파몰에서 8월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체험전은 수도권/충청/부산 지역 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정된 25개의 학교는 설치부터 수거까지 비용 부담 없이 상품 수령 후 7일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새롭게 선보이는 벤큐의 RM03 시리즈 전자칠판은 65"~86"의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 4K UHD(3840x2160) 해상도와 안드로이드9.0(Android9.0) 기반 운영체제를 지원한다.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약 100페이지에 달하는 PDF 파일도 불러올 수 있는 강력한 하드웨어 성능을 보유했다. 화면 녹화 기능과 화상 협업 애플리케이션 지원해 안드로이드 지원 카메라만 연결하면 손쉽게 비대면 원격수업도 구성할 수 있다.

 

강의 음성과 주석을 포함한 화면 녹화 기능을 지원하여 이를 업로드해 손쉽게 온라인 강의를 구성할 수 있으며, 줌(Zoom)이나 팀뷰어 미팅(Teamviewer Meeting)과 같은 화상솔루션 앱을 활용할 수 있어 원격수업과 화상회의를 전자칠판에서 구성할 수 있다.

 

벤큐 마케팅 담당 이상현 팀장은 "벤큐의 RM03 전자칠판은 스마트러닝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온/오프라인 학습 환경의 개선을 원하는 선생님들은 이번 무상 체험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제품에 자신감을 보였다.

 

이번 체험전은 T셀파몰의 행사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