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온 프라임 매터, SF 3인칭 액션 어드벤쳐 게임 ‘SCARS ABOVE’ 2023년 상반기 출시 발표

등록일 2022년08월24일 15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레이온의 프라임 매터와 개발사 매드 헤드 게임즈(Mad Head Games)에서 현지시각 23일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의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 Opening Night Live에서 SF 3인칭 액션 어드벤쳐 ‘SCARS ABOVE’의 2023년 상반기 출시를 발표했다.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코스믹 호러와 SF를 결합한 신비로운 외계 세계 배경과 몰입력 높은 복잡하고 흥미로운 서사로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긴 개발 기간을 거쳐 마침내 공개된 SCARS ABOVE는 2023년 상반기 PC와 콘솔 플랫폼에서 한글화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SCARS ABOVE 줄거리
어느 날 거대하고 수수께끼 같은 외계 구조물이 지구 궤도에 나타나면서 전 세계는 충격에 빠진다. 인류는 이를 ‘메타헤드론’이라고 부르며 조사를 위해 과학자와 엔지니어로 구성된 SCAR(Sentient Contact Assessment and Response team, 외계 생명체 접촉 및 대응팀) 팀을 파견한다.

 

그러나 일은 계획대로 되지 않고 메타헤드론이 SCAR 팀을 우주를 가로질러 신비한 외계 행성으로 데려간다. 주인공이자 SCAR 팀의 멤버인 케이트 워드 박사(Dr Kate Ward)는 이 이상하고 적대적인 세계에서 홀로 깨어나게 되고 남은 멤버들을 찾아 나서며 이면의 미스터리를 푸는 생존의 여정을 떠나게 된다.

 

낯선 역경에 맞선 생존 싸움
케이트 박사는 군인이 아니라 과학자이자 우주 비행사이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모든 것을 활용하여 살아남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결심이 되어있다. 원거리 무기와 장비, 소모품과 근거리 공격을 조합하고 달리기와 구르기, 약점 파악 등으로 소모되는 스태미나 바를 잘 관리하며 적들과 맞서야 한다. 다양한 요소를 활용한 공격으로 장애물을 돌파하고 역경을 헤쳐 나갈 수 있으며, 이 외계 행성의 수많은 위협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신비한 외계 행성 탐사
고전 SF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세련된 SF 모험으로, 치명적으로 위험하고 아름다운 배경, 사라진 고대 문명을 암시하는 폐허 등으로 뛰어난 몰입감을 선사한다. 습지, 얼어붙은 황무지, 지하 동굴, 외계 시설 등 다양한 환경을 탐험할 수 있으며 모든 환경에는 각각의 적과 위험 요소, 그리고 숨겨진 비밀들이 있다.

 

연구와 발견의 여정
케이트 박사는 과학자로서 그녀의 핵심 능력인 과학적 전문지식을 활용하기 위해 적, 생물체, 환경 등 모든 것을 스캔하고 정보를 추출할 수 있다. 주변 환경을 탐색하면서 분석하고 지식을 습득하여 새로운 장치나 무기 등을 제작하고 새로운 스킬을 해제할 수 있다.

 

까다로운 적들과의 전투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가진 적들은 마주칠 때마다 늘 새로운 방식으로 주인공을 역경에 빠트린다.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방식으로 그들과 맞서 싸워야 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