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백야극광', '훈풍과 희망의 항구: 몰아치는 폭풍' 업데이트 개시... 다채로운 한정 콘텐츠 개방된다

등록일 2022년08월26일 13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벨 인피니트는 26일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이 다채로운 한정 콘텐츠를 개방하는 '훈풍과 희망의 항구: 몰아치는 폭풍'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이용자는 한정 스테이지인 '위기의 도시'부터 추첨 보상 이벤트 '마술모자 스탠드', 헤븐즈 가든 이벤트 '수영하고 싶어!', '정밀 국지 탐색Ⅲ' 등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또한, 이용자는 지정 스테이지에서 '프리즘'을 소모하여 스테이지 클리어 시 '와일드카드'를 획득할 수 있고, 이는 추첨 보상 이벤트인 '마술모자 스탠드'에서 각종 게임 아이템 보상 추첨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오로리안 3명의 체험 스테이지와 6성 오로리안 '피아', '제노', 5성 오로리안 '레인보우'와 함께 싸워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한정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는 최대 1800 루맘버부터 이벤트 한정 5성 오로리안 '레인보우' 및 솔람버, 전설 오로리안 돌파 재료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한정 스테이지 '위기의 도시' 개방과 이벤트 아이템 '와일드카드' 드롭 기간은 9월 19일까지며, 추첨 보상 이벤트 '마술모자 스탠드'는 9월 22일까지, 헤븐즈 가든 이벤트 '정밀 국지 탐색Ⅲ'은 9월 13일부터 2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도전 이벤트인 '위기의 전조'도 함께 개방된다. 이용자는 9월 8일부터 9월 22일까지 개방되는 신비한 세계로 들어가 매일 1개씩 총 5개의 보스에게 도전하여 최대 1,000 루맘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월 15일에는 이벤트 회상 시스템인 '여정 영상'이 오픈된다. 시스템 개방 및 매일 일일 퀘스트에서 특정 활약도 달성을 통해 이용자는 '클라우드 디스크'를 획득하고, 이를 사용하여 지난 이벤트를 개방할 수 있다. 이번에 개방되는 이벤트 '폭풍이 멈추는 때'에서는 루맘버와 옥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진행도에 따라 이벤트 한정 오로리안 '도엔'과 도엔 솔람버를 획득할 수도 있다.

 

이뿐만 아니라 9월 22일까지는 헤븐즈 가든 이벤트 '수영하고 싶어!'가 개방된다. 이용자는 총 6개의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가든 수영장'에서 수영복 코스튬을 입은 오로리안과 수영을 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이용자는 8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120 프리즘과 운반자 2개를 받아볼 수 있으며, 9월 19일까지는 한정 출석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9월 16일부터 18일까지는 매일 루맘버 300개와 프리즘 60개, 운반자 2개를 받아볼 수 있고, 10월 20일까지는 메인 스테이지 1-16을 클리어하면 '특별 사건부 ⑩탄'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한정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는 완전히 새로워진 스탠딩과 상호작용, 신규 캐릭터 보이스, 신규 전투 이펙트가 적용된 '그로누'의 신규 코스튬 '아쿠아리움 투어'와 6성 오로리안 '루크'의 '우림의 나비' 코스튬, 6성 오로리안 '카렌'의 '로맨틱 브리즈' 복각 코스튬, 5성 오로리안 '바이스'의 '썸머 선샤인' 복각 코스튬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백야극광'의 한정 업데이트와 게임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