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워크 'TGS 2022' 참가, 출품 라인업 공개

등록일 2022년09월05일 11시38분 트위터로 보내기

 

스카이워크는 9월 15일에서 18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세계 3대 게임 전시회중 하나인 도쿄게임쇼 2022 (TOKYO GAME SHOW 2022, 이하 ‘TGS 2022’)에 공식 출품하고, 일본 게임 시장 진출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TGS 2022에서는 스카이워크 산하 세 개의 스튜디오가 참여해 각각 작품을 발표한다. 스카이워크의 스튜디오 포레스트워크 (FORESTWALK)는  2021년 일본에서 시작해, 10만명 이상의 유저를 확보하며 일본 소셜 게임 시장 진출에 성공한 소셜 게임 <오이데요마이호무 (おいでよマイホーム)>를, 스튜디오 힐스워크 (HILLSWALK)는 모바일 감성 힐링 게임 신작 <위드 (WITH: Whale In The High)>를, 스튜디오 레이크워크 (LAKEWALK)는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기반으로 아름다운 그래픽과 사운드를 보여주는 스토리 어드벤처 게임 신작 <미러시티 (Mirror City)>를 발표한다.


세 작품은 장르는 각각 다르지만, 아름다운 스토리, 그래픽 그리고 음악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면에서 특히 감성적인 게임플레이를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참가작중 <위드 (WITH)>는 ‘하늘을 날고 있는 고래 (WITH: Whale In The High)’라는 이름에 담고 있듯, 하늘위를 나는 특별한 고래와 함께 미지의 여행을 떠나는 귀여운 생명체들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게임 가득 담겨 있는 아름다운 그래픽과 완성도 높은 음악을 더한 감성 모바일 게임으로, 방치형 플레이를 통해 치유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힐링 게임이다. 


한편 이번 TGS 2022에서 스카이워크는, 부스 및 시연공간을 설치하고 출품하는 세 작품에 대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게 된다. 또한, 최근 4만명 이상의 일본 트위터 팔로워를 확보하는 등, 일본 현지의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스카이워크는, TGS 2022를 통해 스카이워크의 일본 현지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 역시 계획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