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5게임즈 2022년 도쿄게임쇼 참가... 아태 지역 본격 서포트 나선다

등록일 2022년09월08일 10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 505게임즈가 아시아 최대의 비디오 게임 전시회 '도쿄게임쇼'에 참석하며 라이브 이벤트를 지원한다. 505게임즈는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 내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독점 타이틀을 '도쿄게임쇼' 전반에 걸쳐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2020년 펀딩 1위 킥스타터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JRPG인 백영웅전(Eiyuden Chronicle: Hundred Heroes)은 9월 16일 505 디지털 쇼케이스에서 개발자 Rabbit & Bear의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전날인 15일 Xbox 도쿄게임쇼 디지털 쇼케이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00명이 넘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캐스팅, 독특한 전투 시스템, 그리고 사랑받는 고전 JRPG의 외관과 느낌을 특징으로 하는 고전 JRPG 시리즈 환상수호전의 크리에이터로부터 이 게임은 2023년에 출시된다.

 

9월 15일 엑스박스 디지털 쇼케이스에는 곧 출시될 건파이어 리본(Gunfire: Reborn), 미아스마 크로니클(Miasma Chronicles) 스트레이 블레이드(Stray Blade) 및 니발리스(Nivalis)를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브로스(Digital Bros) 그룹의 새로운 인디 퍼블리싱 레이블인 HOOK의 비밀 게스트와 독점 발표도 있을 예정이다. 505게임즈 2022년 도쿄게임쇼 디지털 쇼케이스를 시청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505게임즈는 프라이빗 언론 데이를 개최한다. 일본 레이싱 시뮬레이션 키트 공급업체인 TSK와 함께 완벽한 아세토 코르사 컴페티치오네(Assetto Corsa Competizione)를 포함하여 다양한 타이틀을 선보인다.

 

505 게임즈의 공동 CEO인 Raffaele Galante는 "도쿄게임쇼를 통해 우리의 게임을 보여줄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일본 및 아시아의 게임을 더 많이 출시하고, 또 현지화를 개선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은 일본 및 아시아 시장에 대한 505게임즈의 헌신의 증거다"라며 "그동안 우리가 진행해 온 흥미로운 프로젝트들을 일본에 있는 팬들과 함께 빨리 즐기고 싶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