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 인기 일러레 '흑요석'의 '매직: 더 개더링' 특별 사인회 개최

등록일 2022년09월14일 09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해즈브로(Hasbro)의 게임 부문 자회사 위저즈 오브 더 코스트(Wizards of the Coast, 이하 위저즈)가 18일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과 함께 세계 최초 전략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Magic: The Gathering, 이하 매직)’ 특별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팬 사인회는 서울 장한평역 근처 매직 공식 매장 ‘다이스라떼(DiceLatte)’에서 18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된다. 특유의 한국 화풍으로 국내외 많은 사랑을 받는 흑요석 작가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흑요석 작가는 지난 9일 공식 출시된 ‘도미나리아 유나이티드(Dominaria United)’의 플레인즈워커 캐릭터가 등장하는 포토 카드 콜라보에 참여한 바 있다. 조선시대 화가 김득신의 파적도를 바탕으로 주요 캐릭터를 재해석하고 패러디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사인회에서는 초보자 강습회 및 캐주얼 플레이어들을 위한 점프스타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사인회 시작 전 오후 1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매직 입문자와 복귀 유저를 위한 강습회에서 매직 플레이 룰을 전문가에게 배우고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오후 1시부터 팬 사인회와 동시 진행되는 점프스타트 이벤트는 간단하고 자유로운 덱 구성 및 규칙을 기반으로 입문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점스프타트 이벤트 참여 시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는 액자가 포함된 흑요석 작가 사인 포토 카드, 도미나리아 유나이티드 신제품 등이 포함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