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KCP, 클라우드 기반 무료 포스 '체리포스' PC버전 출시

등록일 2023년07월03일 10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 KCP(대표 박준석)에서 만든 클라우드 기반 무료 포스(POS) ‘체리포스(Cherryforce)’에서 기존의 안드로이드, IOS 버전에 이어 PC버전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체리포스는 기존의 전통적인 ‘하드웨어’ POS의 틀을 깨고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원하는 디바이스에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사업자 매장관리 프로그램이다.  

 

올해 정식 론칭한 체리포스는 NHN KCP의 25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성’과 ‘합리적 가격’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내세우며 월 관리비, 가입비 등 일체 비용 부담 없이 무장애 원칙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체리포스 PC버전은 배달 및 예약 프로그램을 사용하던 식당, 미용실, 네일샵, 잡화점, 도소매, 공방 업종에서 더욱 활용도가 높아, 더욱 많은 업종의 사업자들이 체리포스를 사용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체리포스는 철저하게 고객관점에서 설계된 UX를 바탕으로 상품등록부터 사용까지 5분이면 누구든지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체 사용자의 70% 이상이 2030 젊은 자영업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말기만 구매하면 포스의 전 기능을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체리포스 단말기는 시중 POS와 연동되는 애플페이 단말기 중 가장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으며, 업종 구분 없이 커피숍, 식당 뿐 아니라 키즈카페, 푸드트럭, 와인바 등 다양한 업종에서 다방면으로 활용되고 있다.

 

한편 체리포스는 자영업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달부터 KT및 LG U+ 통신사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내용은 체리포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정훈 스마트솔루션사업팀 팀장은 “하반기에는 판매 상품 다각화 뿐만 아니라 매장 운영 비용을 파격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출시할 예정이며,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사용자와의 접점을 넓힐 것이다. 또한 자영업 및 소상공인들의 매출 확대에 확실히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루션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