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시스템웍스, 열혈 2D 액션 게임 '다운타운 열혈이야기 SP' 한국어판 10월 12일 출시 결정

등록일 2023년07월06일 14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열혈 2D 액션 '다운타운 열혈이야기 SP' 한국어판이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 그리고 Steam® 플랫폼으로 오는 10월 12일 (목)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발표하며, 게임에 대한 정보와 스크린샷의 일부를 공개했다.

 



 

'다운타운 열혈이야기 SP'는 2016년에 출시된 3DS판 '다운타운 열혈이야기 SP'의 이식 작품이다. 주인공 쿠니오가 열혈고교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내고 악의 근원과 맞서 싸우는 열혈 2D 액션 게임으로, 작품에 현대적 해석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당시의 분위기는 그대로 남기고 게임을 현세대 게임기에 맞춰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화면 레이아웃과 조작성 등 세세한 부분을 개량하여 한층 더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가상의 도시 유메미쵸를 배경으로, 쿠니오와 열혈고교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열혈 코믹 액션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3일이라는 시간 동안 어떤 이벤트를 플레이했는가에 따라 최종일에 발생하는 이벤트와 엔딩이 변화하는 멀티 엔딩이 본작의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적을 쓰러트려 획득한 경험치로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레벨 업 시에 얻은 포인트를 원하는 스테이터스에 분배하여 자유롭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적을 쓰러트렸을 때 드랍되는 아이템과 돈을 사용하여 쿠니오에게 유용한 장비는 물론 열혈 시리즈의 반가운 필살기와 새로 추가된 필살기를 습득할 수 있는 등 육성의 재미와 호쾌한 액션을 같이 체험할 수 있다.


■ '다운타운 열혈이야기 SP' 캐릭터 소개

 



 

■ '다운타운 열혈이야기 SP' 게임 소개

 

- 스토리 소개

 

리키는 잡혀간 애인을 구하기 위해, 쿠니오는 옛 동료는 만나기 위해......
악의 근원 냉봉학원으로 출발한다......
가슴에 숨긴 각자의 목적만이 두 사람을 묶는다... 뜨거운 싸움이 시작된다...

 

"마미 유괴사건"이 일어나기 3일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본작의 스토리.
야마다가 이끄는 냉봉학원의 음모가 쿠니오와 열혈고교를 습격한다.
3일이라는 한정된 시간을 잘 활용하여, 악의 대보스 야마다의 음모를 저지해라!

 








 

- 3일간의 행동에 따라 엔딩이 변화하는 메인 모드 '열혈 이야기'
본작의 스토리는 정해진 시나리오에 따라 스토리가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플레이함으로써 스토리가 진행되며, 3일 동안 어떤 이벤트를 플레이했는가에 따라 최종일에 발생하는 이벤트와 엔딩이 변화한다. 열혈고교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내고 진실에 도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플레이하자.

 

- 2D 대전격투풍 미니 게임 'Fighting of Double Dragon 2023'
이번 '다운타운 열혈이야기 SP'에서는 본작의 게임 모드 중 하나인 2D 대전격투풍 미니 게임 'Fighting of Double Dragon 2023'을 즐겨볼 수 있다. 열혈 시리즈 캐릭터로 대전격투풍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해금되는 숨겨진 캐릭터나 멀리 떨어진 지역에 사는 친구와 대전할 수 있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 기능도 구비되어 있어 게임을 한층 더 신나게 플레이할 수 있다.

 

- 악의 대보스, 야마다의 탄생비화 '냉혈경파 야마다군'
'다운타운 열혈이야기 SP'의 메인 모드 열혈 모드를 클리어하면, 악의 대보스 ‘야마다’의 시점에서 전개되는 '냉혈경파 야마다군'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야마다는 목적은 도대체 무엇이며, 어떻게 자신의 야망을 확대시킬 수 있던 것인가… 사건 뒤에서 암약하는 야마다의 검은 속내를 체험해보자.

 











 

※ 모든 스크린샷은 개발중인 화면입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