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블랙' 8월 한달 간 '해피빈 더블기부' 3천만 원 기부 캠페인 시작

등록일 2024년08월09일 14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오스 블랙>을 서비스 중인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비정상 패키지의 정상화’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4번째 소중한 나눔을 실천한다.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8월 한 달간 아동청소년들을 지원하는 ‘네이버 해피빈 더블기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네이버 해피빈 더블기부’는 네티즌이 기부한 만큼 기업도 동일한 금액만큼 매칭 기부하여 최종 기부 금액이 두 배가 되는 방식이다. 과금에 부담 없는 착한 게임을 모토로 하는 <에오스 블랙>은 패키지 판매 후, 수수료 및 세금을 제외한 수익금 전액을 사회에 환원하여 사회 공헌을 실현하자는 의미로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에오스 블랙>이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은 이번이 4번째다. 앞선 3차 기부에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참여로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기부금이 조성되는 한편, 3차에 걸쳐 진행된 기부 후 잔여 수익금 3천만원을 마중물 삼아,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대어린이병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희망나눔 ON에 이어 해피빈 더블기부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에게 보탬이 되도록 각종 의료비와 기초 생계, 교육비 등을 지원하는 <에오스 블랙> 비정상 패키지의 정상화 이벤트 1차 캠페인은 이로써 성황리에 종료됐다.

 

한편, 1차 기부 캠페인에 이어 새로운 1천 원 패키지 판매 및 수익금 기부 이벤트 2차 캠페인 계획이 공개되어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차 캠페인 역시 세금과 수수료를 제외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에오스 블랙>은 지난 8일, 정식 서비스 50일을 기념한 프로모션과 8차 패치를 진행했다. 50일 기념 보상으로는 각종 소환권과 인게임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지급하고, 필드 보스 몬스터와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는 미션에 성공하면 영웅 등급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필드의 무법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