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라바가 또 게임으로?', 이트라이브 '마이라바' 8월 출시 예정

등록일 2014년07월10일 18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트라이브(대표이사 이주민)는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마이라바(My Larva)'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7월 1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라바는 라바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으로 기존에 출시되었던 '라바링크', '라바히어로즈'에 이어 라바 시리즈로 3번째 출시하는 게임이다. 라바의 코믹함을 살려 '먹방 라바' 육성과 아케이드 미니게임을 즐기고 재미 있는 라바 꾸미기와 함께 다양한 네트워크 기능을 통해 친구도 사귈 수 있도록 하였다.

마이라바의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www.mylarva.com/front/main.etb?#larva_sec3)에 접속하여 간단하게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가하는 전원에게 '킹왕짱 임금님 세트', '500코인'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라바 캐릭터 의자'와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코엑스에서 16일부터 개막하는 '서울 캐릭터.라이센싱 페어 2014'에서는 아이들이 마이라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를 마련하였으며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라바 스티커, 라바 밴드 등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마이라바는 8월 중에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이어서 10월에 인도네시아, 남미 출시도 예정되어 있다.

이트라이브의 이주민 대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게임,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을 통해 라바 애니메이션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게임 내용은 마이라바 공식홈페이지(http://www.mylarva.com)와 네이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ylarv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