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슬러거, '4강만 가도 대박' 아시안게임 야구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4년09월05일 15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9월 아시아 스포츠 대회를 맞아 오는 28일(일)까지 야구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시아 야구 축제 이벤트는 아시아 스포츠 대회에서 활약을 펼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슬러거'에 접속해 9이닝 1경기를 펼칠 때마다 슬러거 메달을 1개씩 받을 수 있으며, 획득한 메달은 아시아 야구 축제의 준결승, 결승 티켓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KOREA 유니폼 등의 인기 유료 아이템 뿐만 아니라 신규 아이템인 슬러거 드래프트권 박스와 교환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선수 경험치 상승 이벤트도 펼쳐진다. 9월 20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게임에 접속할 경우 선수육성 경험치 2배 상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이 4강에 진출할 경우에는 27일(토)과 28일(일) 이틀 간 경험치를 2배로 지급한다. 아울러 대한민국이 금메달을 획득할 경우 경험치를 3배까지 상승시켜 주는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밖에도 오는 23일(화)까지 PC방에서 '슬러거'에 접속할 경우 PC방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슈퍼스타 드래프트권'을 20분마다 지급하며, 2014년 프로야구 시즌 8월에 최고의 활약을 펼친 '8월 베스트 슬러거' 선수를 게임 내 추가하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