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악뮤 등 YG패밀리, 위메이드 '에브리타운 for Kakao'에서 만난다

등록일 2014년12월16일 14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1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주)조이맥스의 자회사 (주)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에서 개발한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서 금일(16일), 'YG타운' 테마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YG 타운' 테마에는 국민남매의 싱그러운 매력을 가득 담은 '악동뮤지션 PLAY', '악동뮤지션 200퍼센트'와 무대 뒤에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진호&민호&승윤', '분장실의 승훈', '의상실의 태현' 등 조경물 5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오는 2일까지 겨울&YG타운 테마로 꾸민 자신의 타운을 게시판에 뽐낸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악동뮤지션∙위너 사인 CD'과 더불어 게임 내 유용한 시드(SEED)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기존 최고 65레벨에서 70까지 상향 조정하고, 생산시설 5종, 조경물 6종, 보상판매 상품 6종 등을 추가했다.

특히, 1월 20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하트샵 조경물 7종과 각 계절에 맞는 콘텐츠로 구성된 사계절 랜덤박스와 귀여운 왓슨 빌리저가 담긴 특급 랜덤박스 6종도 만나볼 수 있다.

위메이드 측은 “'에브리타운'이 이번 YG와의 제휴를 통해 좀 더 색다른 도전을 경험했다”며, “이용자들이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업데이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6일까지 55에서 70레벨 이상 달성한 이용자에게 기존 트로피보다 높은 효율을 자랑하는 '한정 트로피'를 제공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