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크리티카', 유니크 아이템 얻을 수 있는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5년01월09일 11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8일 업데이트를 통해 풍성한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코르디스 지역에서 발생하는 난입 보상이 개편되어, 기존에는 확률에 의해서만 획득 가능했던 난입 유니크 아이템을 플레이만 꾸준히해도 얻을 수 있게 된다. 난입 몬스터를 처치하고 얻은 재료 아이템을 모으면 NPC 상점에서 난입 유니크 상자를 비롯한 유용한 아이템으로도 교환 가능하다. 또 코르디스 난입 무기에  특수 옵션과 보스 몬스터 데미지 능력치가 추가되고, 강력한 신규 장비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새해 맞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먼저 1월 29일까지 작심 3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존 출석 이벤트처럼 누적된 출석 일수에 따라 상급 마법 부여 상자, 재감정서, 재평가서 등의 보상을 받는 것은 물론, 연속 3일씩만 출석하면 K마일리지 등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2월 1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2시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드랍률이 높아지는 주말 버닝 이벤트도 진행되어,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K마일리지 시즌3도 계속 진행된다. 2월 26일까지 15레벨 이상 캐릭터 레벨에 맞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K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면 마일리지가 적립되어, 각 직업에 맞는 블랙 에디션 아바타, 영웅의 증표, 무기 아바타 등 유용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 (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