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온, 조이플 MMORPG '몬스터월드' 채널링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5년02월12일 14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12일, 자사의 포털사이트 ‘피카온’(http://www.picaon.com)을 통해 조이플(대표 도범희)의 생기발랄 MMORPG ‘몬스터월드’(http://monsterworld.game.picaon.com)를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몬스터월드는 믹스마스터의 12년만의 후속작으로 애니메이션 같은 판타지 세계를 모험하는 MMORPG 이다.

사냥 또는 퀘스트 등을 통해 몬스터 획득이 가능하고 획득한 몬스터를 전투, 강화 등을 통해 육성할 수 있으며, 특히 서로 다른 몬스터를 믹스하여 새로운 몬스터를 얻을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피카온은 몬스터월드 OBT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게임 공략을 작성하거나 미션에 맞는 스크린 샷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캐시 등을 제공하며, 레벌 달성 및 최강 길드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3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팀장은 “피카온은 전국 8,000여개 피카PC방을 방문하는 하루 200만명 이상의 PC방 이용자는 물론 집에서 사이트에 접속해도 푸짐한 캐시백과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히고 “모바일 리워드앱 피카코인 등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을 아우르는 진성게이머 플랫폼을 활용한 크로스 마케팅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피카온 포털은 이번에 오픈 한 ‘몬스터월드’을 비롯해 ‘검온라인’, ‘삼국지영웅전’, ‘시공전쟁’, ‘108영웅전’, ‘전장의 군주’, ‘출조낚시왕’, ‘샷온라인’, ‘新풍운’, ‘제천대성’등 35종 이상의 RPG와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