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 '크리티카 온라인', 유저 간담회 성황리 종료

등록일 2016년02월29일 11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올엠(www.allm.co.kr, 대표 이종명)은 지난 2월 27일(토), 자사의 게임 ‘크리티카 온라인’의 유저 간담회 ‘2016 초액션파티’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2016년 초액션파티’는 크리티카 온라인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그 동안 유저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유저 파티로, 삼성동 JBK 컨벤션홀에서 200명의 유저를 초청해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6년 업데이트 정보 공개, 유저와의 질의 응답, 게임 리그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3월 17일 전체 직업을 대상으로 한 각성 개편, 노블리아 2차 전직 ‘엘리멘탈 페어리’가 공개되었으며, 신규 지역과 신규 캐릭터 정보도 최초로 공개되어 큰 관심을 받았다. 유저와 개발자간 소통을 통해 유저들은 평소 크리티카 온라인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거나 의견을 제시하고 게임내 불편사항과 신규 콘텐츠 개발 등에 대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시하며 현장 분위기가 무르익었다.
 
또한, 총 상금 1000만원 규모로 펼쳐진 길드 대전에서는 총 12개 길드가 참가해 스테이지 모드, PvP모드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해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으며, 종합 우승은 '투신' 길드가 차지했다.
 
크리티카 온라인의 국내 서비스를 총괄하는 올엠 최경연 팀장은 “이번 유저파티는 올엠이 크리티카 온라인의 자체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첫 행사라 더욱 의미 깊다“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가장 가까운 곳에서 크리티카 온라인 유저와 함께 소통하고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게임 및 ‘2016년 초액션파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kritik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