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사하라 스튜디오, '불멸의 전사 Ⅱ: 위너스' 프리 런칭 실시

등록일 2016년03월25일 11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 Ⅱ: 위너스(이하 불멸의 전사Ⅱ)'가 그랜드 오픈에 앞서 금일(25일)부터 프리 런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드사하라의 상반기 야심작인 '불멸의 전사Ⅱ'는 250종의 영웅을 종족끼리의 상성과 7개 별자리 특성을 고려해 전략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다. 몰입도 넘치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RPG 본연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레드사하라는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 수 80만 명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은 '불멸의 전사Ⅱ'는 지난 18일까지 진행된 프리미엄 테스트를 성료하며 마지막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오는 29일(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불멸의 전사Ⅱ'를 통해 전작 '불멸의 전사'에 이어 스타트업 기업의 신화를 다시 한 번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프리미엄 테스트를 통해 좀 더 완벽해진 불멸의 전사Ⅱ가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3월 25일 프리 런칭을 시작한다”라며, “RPG 본연의 재미를 보여드리기 위해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준비해왔다. 안드로이드 버전과 iOS버전을 동시에 프리 런칭하고, 게임 데이터와 결제 정보는 그대로 유지되는 만큼, 모든 유저분들이 프리 런칭을 마음껏 즐겨주시기를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불멸의 전사Ⅱ'는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edsahara.iwtwo)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id1087727290)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멸의 전사 II' 공식 홈페이지(http://iw2.redsaharastudio.com),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mmortalwarrior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